미청구 복권 당첨금은 어디로 갑니까?

청구되지 않은 복권 상품 – 생각보다 자주 발생합니다. 티켓을 분실하고 플레이어가 마을을 떠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상황에서 복권 잭팟이 청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년 수백만 달러의 상금이 청구되지 않고 있으며, 복권 제공업체마다 이러한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전략이 다릅니다.

2012년 영국의 National Lottery는 미청구된 복권 중 가장 큰 상금을 받았습니다. 2012년 6월 유로 밀리언즈 복권 당첨 티켓 2매가 구매되었습니다. 한 명의 티켓 소지자는 앞으로 나와 6,380만 파운드의 상금을 요구했지만 다른 한 명의 티켓 소유자는 잭팟의 절반을 요구하지 못했습니다. 몇 달 동안 아무 소식도 듣지 못한 후 복권 관계자들은 당첨자를 추적하기 위해 광범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티켓은 2012년 12월 5일에 만료되었으며 아무도 상금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청구되지 않은 모든 영국 내셔널 토토사이트 검증 복권 상품과 마찬가지로 이 잭팟은 다양한 커뮤니티 그룹 및 프로젝트에 자금을 할당하는 Good Causes에 주어졌습니다. 국립 복권의 선의의 혜택을 받는 단체는 예술위원회와 유산 복권 기금을 포함하여 13개 단체가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수백만 달러의 복권 잭팟이 청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Ontario Lottery and Gaming Corporation과 같은 복권 제공업체는 티켓을 분실했거나 티켓을 도난당한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정교한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데이터 분석 및 검색 기술(DART)을 통해 복권 관계자는 단기간에 수십억 건의 복권 거래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티켓을 주장하는 사람이 정당한 소유자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또한 플레이어가 당첨 티켓을 분실한 경우 상금을 청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첨된 티켓 소지자는 최대 1년 동안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할당된 시간 내에 앞으로 나오지 않을 경우, 당첨금은 다른 복권 추첨의 경품으로 사용됩니다.

뉴질랜드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수의 복권이 청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2년 한 해에만 티켓 소지자들은 1천만 달러 이상의 복권 당첨금을 청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100만 달러가 넘는 상금은 하나도 없었다. 뉴질랜드에서 플레이어는 복권 당첨금을 받기까지 12개월이 주어집니다. 청구되지 않은 항목은 상금 예비 기금에 할당되고 향후 추첨에서 지급됩니다.